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랑스 파리 인생 첫여행기 2 (2018.7.)
    여행기록/프랑스 여행 2022. 1. 24. 05:40
    728x90

    파리 여행기 두번째 이야기!
    파리에 오면 당연히 몽마르뜨 언덕은 가줘야 ..!

    근데 올라가는 게 사실 좀 힘들었음..
    파리 여행에서는 나비고를 사서 타고 다녔는 데 그래도 몇몇 군데는 돌아다닐때 솔직히 힘들었다..
    특히 몽마르뜨 언덕.. 언덕 너무 힘들어..

    근데 또 올라와서 이걸 보면 올라온 보람이 느껴지기는 한다.

    내부도 큼직큼직했음

    몽마르뜨 언덕에서 보는 풍경! 멋지다 멋져!
    여기 앉아서 바게뜨 먹으면 기분이 째져!

    이 근처에 있는 마들엔 맛집도 들렸음!
    파리는 빵으로 우승한 빵집이 꽤나 많다.
    여기 인기가 많아서 마들렌 품절이 빨리 되는 듯!

    장미 젤라또도 먹었다!
    여기도 유명한 체인인 거 같은 데 이름이 기억안남..;

    체리콜라 ㅋㅋ
    이거 생각보다 진짜 맛있음!!

    몽마르뜨 언덕 올라가는 길에 빵집 근처에 이런 예쁜 레스토랑을 발견!
    너무 예뻤음.

    바게뜨 맛집!
    여기도 얼마나 인기인 바게뜨가 하나 남아서 그거 겨우 샀음..;
    역시나 맛있음!!

    사랑해 벽 나도 왔다!!
    사랑해 옆에서 사진도 남기고!

    그리고 온 곳은! 노트르담, 생트샤펠 까지 다 근처에 있어서 다 가보기로함.

    여기는 그 유명한 생트 샤펠 대성당!
    스테인 글라스가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하다던데!
    정말 장관이었음.

    사진에 다 안담기는 아름다움이었다.
    빛에 반사되어서 정말 정말 찬란한 아름다움이었음.

    그리고 노트르담!

    여기도 사람 가득.
    여름이라 관광객이 최고였을 때다.
    어딜가도 사람 너무너무 많았음.

    여기도 다 구경하고~ 또 디저트 타임~
    사실 도착부터 paul크로와상 먹고 계속 디저트나 빵류를 먹었더니 남편은 좀 힘들어 했다.(남편은 원래 단 거 별로 안먹는 편임)

    그래도! 프랑스에서는 질려도 먹어줘야지 ㅋㅋ

    프랑스 친구 덕에 맛있는 디저트들 종류별로 맛봤음.
    이것도 친구 추천!!
    역시나 성공!

    그다음에도 유명한 파티쉐가 운영하는 곳에서 디저트 잔뜩 사서 또 먹음.
    남편 힘들어 죽을라 하는 거 간신히 달래서 먹었다.
    에클레어, 밀푀유, 레몬타르트.

    다 정말 정말 맛있었음!!

    그리고 저녁은 남편이 더이상 빵은 안먹는 다고 해서 우동집에 왔다
    여기가 gd가 왔다는 우동집이라던데.
    맛집은 맛집인지 사람이 정말 많고 줄이 길었다.
    열심히 기다려서 우동이랑 음료! 이거 무슨 음료였는 지 지금은 잊었지만 유명하다고 해서 마셨음.
    맛은 밀키스..?

    그리고 다시 셀프웨딩 사진 타임..! ㅋㅋ
    이때는 첫 유럽여행이었기도 해서 정말정말 기념하고 싶었다.
    열심히 아마존 뒤져서 꽃도 사고 천도 사서 부케만들고 베일도 샀음.
    원피스는 산드로 세일에 가서 정말 딱 셀프웨딩에 어울리는 걸 남편이 찾아줬다.

    역시 에펠탑 앞에서 찍어줘야.
    삼각대도 챙겨가서 폰으로 열심히 찍었음.

    폰으로 찍은 거 치고 잘나와서 나는 정말 만족이다

    가끔은 다른 관광객에게도 부탁해서 찍었음.

    그리고 다음날은 바로바로! 베르사유 궁전 가는 날!!

    물도 사고.

    베르사유는 약간 더 외곽지역이다.
    그래서 나비고를 했던 것도 있음.
    아마 기억에 이것도 박물관패스에 포함이었던듯하다.(사실 오래되서 가물가물..)

    앞에 가면 이렇게 금빛 대문이 보이고!
    사람들도 엄청 많이 보인다. (우리는 오전에 일찍 간 편인데도 이렇게 사람이 많음)

    줄이 정말 정말 길어서 엄청 힘들었다..(날도 너무 더워서 열사병 올듯했음..)
    그리고 쓰러질 때 즈음 입장이 가능했다.(남편은 점점 지쳐서 집에 가고 싶어 했음;;)

    들어오면 이렇게! 너무너무 화려한 내부!

    보시다시피사람들이 엄청 많음.

    내부는 정말 정말 넓었는 데 끝없이 방과 방.. 그리고 그림들도 참 많았다.
    게다가 사람이 얼마나 많은 지 사람들에 휩쓸려 다녔음..(특히 방 구경할때 죽음임..)

    점점 너무 지쳐갔음…

    아 집에 가고 싶다..;

    그래도 꾹 참고 구경해본다..
    그렇게 이성을 잃어 갈때 즈음..!
    안젤리나가 나옴!!
    베르사유 내부에 안젤리나 매장이 있다!
    나는 미리 안젤리나에 대해서 인터넷에서 봤기때문에 무조건 갔다 ㅋㅋ

    내부는 이럼.
    사실 남편쪽 자리가 참 사진찍기 예뻤는 데 아쉽다..

    그 유명한 몽블랑!
    위에는 밤잼이 올라가는 데 정말 정말 맛있었음!
    남편은 역시나 달아서 좀 먹다가 포기..

    밀푀유도 시켜봤음.
    역시나 맛있었다.
    그래도 역시 안젤리나에선 몽블랑이 더 맛있음!

    그리고 핫초코도 유명하다고 해서 시켰는 데… 엄청 후회함..

    너무 진하고 크림까지 들어가니까 느끼해서 디저트랑 같이 먹기 힘들었다.
    다른 분들은 꼭 핫초코말고 커피나 다른 음료를 시키시길..;
    결국 핫초코는 많이 남겼다..

    카페에서 휴식 취하고 나서 이제는 정원으로 나와서 구경!

    구경 겸 또다시 셀프 웨딩 타임!
    이럴려고 불편해도 이 원피스를 입고 왔음.

    정원은 훨씬 넓어서 여유롭게 찍기 좋았다.

    삼각대 아주아주 유용했음. ㅋㅋ

    여긴 남편픽.
    날씨가 좋아서 더 더 찍기 좋았다.
    역시 유럽여행은 7월이 제일 좋다.

    미로정원에서도 찍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구경다하고 돌아오니 어느새 해도 지고.

    파리 여행기 2도 이렇게 끝!
    이제 마지막 3만 남았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