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크리스마스특집] 프라하 여행기3 (2018.12.)
    여행기록/체코 여행 2020. 12. 25. 20:11
    728x90

    어찌 저찌 하루를 보내고 다음날 아침!
    아침 일찍부터 서둘러 나와서 여기저기 마지막까지 열심히 돌아 다녔다.
    먼저 존레논벽부터 일찌감치 갔다.
    우리가 일등으로 온 줄 알았으나 한 커플도 비슷하게 와있었음!
    대박인건 그 커플도 한국인 커플!
    역시 한국인 ㅋㅋㅋㅋㅋ

    여유롭게 사진도 여러장 찍었다.
    벽위에 계속해서 그래피티가 덧대어져 있어서 옷에 안닿게 조심조심 찍었다 ㅎㅎ

    계세요...? ㅋㅋㅋㅋ

    존레논 벽을 지나 자물쇠가 잔뜩 달린 다리도 건너고

    프라하 성으로 가는 길에 웃긴 조형물도 봤음... ㅋㅋㅋㅋ

    남편도 같이 한컷 ㅋㅋㅋㅋㅋ

    귀여운 상점도 마주침!!
    저 쿠키 너무 귀여워~!

    백조가 정말 정말 많았음!!
    약간 무서울 정도...;;;

    그래도 사진은 찍어야지!!

    백조들이 사람이 오든 말든 신경도 안써서 더 당황 ㅋㅋㅋ
    덕분에 좋은 사진은 많이 건졌다.

    생각보다 올라가기 힘들었다....

    그래도 올라와서 보는 풍경은 대박!!!
    올라올만 함!!!

    붉은 지붕이 참 예쁘다.

    여기서 좀더 가보면...!

    드디어 여러 건물들이 보임!!

    너무 웅장했다.
    너무 너무 커서 사진에 다 담기가 너무 힘듬...

    남편 찍어주느라 거의 땅에 닿을 뻔....;

    다 구경하고 이제 스타벅스!!
    왜냐하면 스타벅스에 사진 명당자리가 다 있다!

    실컷 찍고 스타벅스 앞에서도 인증샷!!
    좀 춥지만 좋았다.

    엣헴... ㅋㅋㅋ
    뒷짐 지고 풍경 감상하기 ㅋㅋㅋㅋ
    마치 여기 성 주인인냥 ㅋㅋㅋㅋ

    내려가는 길도 계속 사진찍기 ㅋㅋㅋㅋㅋㅋ

    정말 원없이 찍었다.. ㅋㅋㅋ

    내려와서는 배가 고파서 급한대로 kfc를 가!
    근데 왠걸!!
    너무 맛있어버림... 역시 일찍가면 기름도 깨끗해서 맛있는 듯!!!

    여기 길이 너무너무 예뻐서 여러장 찍었다!!
    동화 속인줄!!

    프라하로 오세요! ㅋㅋㅋ
    왠지 관광 가이드 같은 포즈네 ㅋㅋㅋㅋ

    때마침 눈도 왔음!!!!
    독일오고 처음 보는 눈!!!
    독일 북부는 진심 너무 눈 보기가 힘든데 ...
    여기서 봐서 너무너무 행복했다.

    눈와서 엄청 신나버림.

    프라하 초콜릿 가게 ㅋㅋㅋ

    마지막으로 한번 더 광장에서 트리도 봐주고!!

    이제 다시 컴백홈...!!!
    짧게 여행해서 아쉬웠지만 나름 다 즐겨서 만족한다!!

    역마다 이렇게 꾸며져 있어서 더 신났던 프라하 여행!!
    끝!!!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