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크리스마스 특집] 프라하 여행기 1 (2018.12)
    여행기록/체코 여행 2020. 12. 24. 18:53
    728x90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
    독일에서는 Heiligabend!
    그래서 예전에 갔던 체코 프라하 여행기를 써볼까 한다.
    딱 이맘 때에 프라하를 갔었다.

    12월2째주? 쯤 갔는 데 온통 거리가 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났음!!

    사진 명소라는 핑크핑크한 백화점 앞에서도 사진도 찍고!
    근데 이게 타이밍 맞추기가 쉽지가 않다...
    계속 차들도 지나가고..(덕분에 여러장 날림..)
    운좋게 트램갈때 찍은 것!!

    사람도 무진장 많았다.

    프라하에는 이런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엄청 많았다.
    이건 아마 인형극할 때 쓰는 인형들인듯.

    보이는 곳마다 너무 예뻐서 다 사진찍기 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중심가로 오면!!!
    이렇게 엄청 커다란 트리가 맞이해 준다!!
    여기 트리를 중심으로 크게 크리스마스 마켓도 열림!!

    날씨도 너무 환상이었다... ㅠㅠ
    감동!
    어떻게 찍어도 잘나옴!
    동화 속에 들어 온 줄!!

    여기 한 켠에 사진 찍기 좋은 무대가 있는 데 사람들이 너무 많이 올라가서 무너질 까봐 조마조마 했음...

    그리고 그 유명한 시계!!
    시간 맞춰 나오는 인형극? 같은게 있는 데 ...
    기대가 너무 컸는 지...
    좀 실망...
    나랑 남편 둘다 어리둥절 ㅋㅋㅋ (이게 .. 끝...이야..?)

    여튼 제일 오래됐다니까 열심히 사진도 찍어봤다 ㅎㅎ

    아까 말한 그 미니 전망대? ㅋㅋㅋ
    여기에 정말 사람이 많이 올라감... 무섭..

    근데 솔직히 너무 추웠다...
    브레멘은 진짜 양반임...
    여기너무 추워서 나중에는 머리가 아팠음...

    배도 고프고 해서 맛집이라는 레스토랑으로 향함!

    안에 내부가 진짜 독특했는 데 !
    그래서 너무 좋았다.
    여행 온 느낌 물씬!!

    이건 맛이 딱 독일 학센이었음!

    이게 굴라쉬!
    좀 짰지만 나쁘지 않았음!!

    근데 양이 정말 많아서 둘이 먹기 너무 힘들었다 ㅋㅋㅋ

    여기 왔으면 당연히 굴뚝빵은 먹어줘야..! ㅋㅋㅋㅋ

    여러 옵션이 있었는 데 기본이 제일 맛있다길래!
    샀음!!
    역시 맛있었다!!

    귀여운 곰이랑도!!
    프라하에 오면 이런 곰 두마리에 팬더랑 여러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ㅋㅋㅋ
    그리고 사진 찍으려면 꼭 돈을 내야함.
    안내면 곰이 화낸다. ㅋㅋㅋㅋㅋㅋ
    유로로 내도 됨!

    다른 곳에서도 열심히 일하는 다른 곰을 마주침! ㅋㅋㅋ

    정말 곳곳에 크리스마스 마켓이 있었다!
    너무너무 신나버림!!

    중간에 올드카도 마주침!
    이때는 올드카를 자주 마주친 적이 없어서 엄청 신기했음!
    지금은 약간 감흥이 떨어짐... ㅋㅋㅋㅋㅋ
    너무 자주 봐서. ㅋㅋㅋㅋ

    슬슬 어둑어둑해지니 골목 골목 다 아름다워졌다.
    그래서 지나다가 남편이 꽂힌 초콜릿, 젤리? 파는 가게에서 사본 것들!


    맛은 어떤 건 진짜 괜찮은 데 어떤 건 진짜 별로고 그랬다.
    특히 이 실버 볼? 이거 맛있었음!!
    먹어본 것에 만족!!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