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 외 중국 여행 잡다한 기록
    여행기록/중국여행 2023. 4. 20. 00:33
    728x90

    이건 뒤죽박죽 섞여 있어서 중간 중간 시간순서는 어긋날 수도…?

    오래된 청사를 카페로 개조!

    꽤 멋져서 방문해보기!

    여기도 우연히 발견한 고궁인데!

    박물관도 같이 있었음!

    무료 입장이라 들어가보기!

    일단 사람없고 한적해서 너무 좋았다.

    계세요…?

    난 여행가면 가장 그나라 느낌 나는 건물들을 좋아하는 데 그래서 이런 탑 보이면 마구 찍기 ㅋㅋ

    이건 새해! 다들 나와서 개인이 준비한 폭죽터뜨리기.
    이건 독일이랑 비슷.

    새해라고 마작도 해봄!!

    내가 이긴 컷!! (당연히 돈 안걸고 하는 게임이었음!)

    큰맘먹고 중국영화도 보기!

    일단 내 예상보다 cg수준이 대박적으로 좋아서 놀람.

    그리고 여기에 클라라가 생각보다 비중있게 나와서 또 놀람.
    이 영화 중국에서는 유명한 영화라는 데 진짜 클라라가 중국에서 잘나가는 게 맞는 듯!??

    그리고 이건 신기해서 찍어봄!!
    중국 영화관에는 안마의자가 있음!! ㅋㅋㅋ
    중간에 영화보다가 당황 ㅋㅋㅋ
    근데 적응하니까 매우 좋았다 ㅋㅋㅋ

    이건 풍등축제??

    이게 실제로는 아래 사진처럼 사람들이 앉고 그걸 메고 행진한다고 함!!

    당황쓰..

    중국느낌 물씬나서 대만족!!!

    이렇게 끝내기 아쉬우니 ㅋㅋㅋㅋ
    중국에서 새로 오픈한 한국포차도 소개해볼까함. ㅋㅋㅋㅋ
    우연히 보여서 갔는 데 힙한 포차느낌이었음.

    근데 일단 음식들이 대박적으로 달고 별로….

    그나마 치킨이 제일 나았음…

    사진에 없지만 김밥이 제일 충격….
    그렇게 얇게 썰린 그리고 그렇게 말라비트러진 김밥은 내인생 처음…
    심지어 종잇장처럼 얇게 썰었는 데 6조각만 줌…
    한줄인데 왜…??
    하여튼 중국에서 한국음식은 이걸 끝으로 한번도 안사먹었다는 슬픈 이야기 … ㅋㅋㅋ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