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국 제주도 여행기 3. (2017.7.)
    여행기록/국내여행 2022. 2. 9. 19:25
    728x90

    드디어 제주도 여행 마지막날!!!
    이 날은 마지막이기도 하고 피곤하니 좀 힐링을 주 목적으로 하려고 일정을 짰음.

    힐링하러 가는 길!
    제주도 여름은 진짜 수국인듯.

    여기는 바로!! 사려니 숲길!!!
    딱 들어서자마자 흙냄새와 풀냄새가 확 남.
    바로 피톤치드 뿜뿜이라 확실히 좋았다.

    그리고 숲속이라 그늘도 많고 덥지도 않아서 더 좋았음!

    근데 뱀도 나온다니 좀 조심해야함;;

    힐링 힐링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간다면 꼭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 사려니숲길이다.

    이제 힐링했으니 밥 먹어야지 ㅋㅋㅋ

    나도 친구도 아기자기 귀여운거 좋아하고 기념품도 살 겸 오게된 김녕오라이.

    입구부터 좋네~

    딱 들어서면 보이는 풍경!

    그냥 핑꾸 핑꾸 천지다

    이렇게 쓰고 사진도 찍을 수 있음!!

    너무 좋아~~

    여기서 설정샷도 찍어줘야지!

    아주 곳곳에 이렇게 사진찍기 좋은 곳들이 널려 있음!

    물도 핑꾸. ㅋㅋㅋ (비트로 색을 냈다고 들었음)

    친구는 선글라스도 핑꾸.

    음식도 핑꾸.
    여기 컨셉 몰입 장난아니네..;; ㅋㅋㅋ

    크림파스타도 핑꾸…
    (이쯤 되면 좀 무서운…;;;)

    맛은 있어서 더 놀라울 따름! ㅋㅋㅋㅋ

    이건 레몬에이드!

    근데 이것도 이렇게 시럽을 넣으면….!

    점점 변하다가

    핑꾸가 되버림..;; ㅋㅋㅋㅋ
    지독한 컨셉ㅊ….:; ㅋㅋㅋㅋ
    덕분에 아주아주 즐거웠음!!

    그리고 여기 또 유명한게 바로 핑크 돌하르방임!!

    모양이 다양한데 인기가 많아서 품절이 잘 되니 이른 시간에 오는 게 좋음!
    그리고 향도 좋아서 아주아주 만족!!

    밥 먹었으니 이제 음료 마셔야지..!

    그렇게 온 망고레이!!

    여기 망고쥬스가 그렇게 찐하고 맛있다길래 왔음!

    맛 장난 아님!!

    진짜 맛있었다!

    좀 마시다가 마지막으로 바다 보면서 마시면 좋을 거 같아서 나왔음.

    아까 김녕오라이에서 찍은 즉석사진도 찍어보고.

    나 돌아가기 싫어!!!!

    한 번 강하게 항의해 본다…

    이제 여행 마지막 코스!!
    사실 이건 난 그렇게 하고 싶던 건 아닌데 친구가 하고 싶어했던 코스임.

    바로 투명 카약!! (사실 어렸을 때 학교 수련회에서 몇 번 타서 이미 질려버림…;)
    그래도 타긴 탔는 데 역시나 엄청난 햇살에 그냥 익어갔음…

    친구도 상상했던 것과는 많이 다른지 당황 ㅋㅋㅋㅋ

    그래도 감성을 억지로 쥐어 짜내봤음..

    심지어 여기는 아래에 해초도 너무 많아 ㅋㅋㅋㅋㅋ

    거의 더위와의 싸움… 게다가 팔이 무진장 아픔..;;;

    여기까지 와서 노동을 하고 싶으신 분들만 추천하는 레저.. ㅋㅋㅋㅋㅋ

    이렇게 여행을 끝내고 마지막으로 못먹은 고기국수를 픽업해서 다시 배에 탔음!!

    덕분에 좀 불었지만…

    맛있었다!!

    친구랑 못 푼 흥이 아직 남아서 배 안에 노래방으로 갔음 ㅋㅋㅋ

    신나게 불어 제끼고

    노을 질 때 즈음 밖으로 나왔음.

    친구 덕에 인생샷 건지고 이렇게 제주도 여행도 끝!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