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국 여행 음식 추천!이라 쓰고 먹방기록이라 읽는 …!
    여행기록/중국여행 2023. 4. 19. 23:58
    728x90

    드디어 방출하는 내 살의 대부분을 이뤄준 먹기록.

    시작!!!!

    일단 자가격리 연장기간 먹은 만두!
    이게 진짜 맛집이라는 데!
    아래는 굽고 위는 촉촉! 그리고 파가 곁들어져서 따뜻할 때 먹으면 그저 빛!!

    같이 순두부까지 후루룩 하면 아침 뚝딱!
    사실 난 아침을 거르는 편인데 이때는 아침에 이거 먹으려고 일어났음… ㅋㅋㅋㅋ

    이거이거! 편의점에서 사먹는 건데!
    원래 이게 상하이역에서 먹을때는 완맛이었는데 …
    지점마다 다른지 여기는 실패…
    보기는 근데 또 맛있어 보여;;

    이거이거!! 제일 중요!!!
    대만식 지파이인데!!
    진짜 가격도 가격인데 맛이 진짜 엄청남!!!!
    맵기 조절 가능인데 난 맵게 해달라고 함!
    뜨거울 때 아뜨 아뜨 하면서 먹으면 진짜 천국행임!!

    역시 양꼬치 안먹으면 서운…!!!
    여기는 신장지역분이 운영하는 데 그러니 말해뭐해.
    대박으로 맛있지!!!

    잡내없고 맛이 그냥 난리남!!!!
    대신 매장에서는 술을 못마심. (신장지역분이라 종교적으로 술 안파시니 만약 술 드시려면 집으로 포장해가길!)

    그럼그럼!
    베이징덕도 안먹으면 안되지 ㅋㅋㅋㅋ

    일단 가격이 대박 혜자!!
    한국과는 달리 아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음!!!

    살상 녹는다~~~!

    사실 마라탕 원조를 경험하고 싶었는 데!!!
    아쉽게도 상해쪽 지역들은 마라탕보다는 이걸 더 선호한다고..;;;

    맛있는 데 일단 마라탕보다 안매움;;;;
    같은 맛은 아닌듯??

    이건 이름이 기억안나는 데 마라샹궈랑 비슷하지만 상해주변지역들에서 주로 먹는 음식임!
    일단 맵기는 매운데 맛있게 맵고 다 튀기듯 볶아서 너무 맛있음!!

    마지막에는 이렇게 샤브샤브를 해먹을 수 있음!!!

    그럼 진짜 샤브샤브도 먹어야지~!
    이건 말해 뭐해.
    다들 아는 그거임!

    여기는 이제 일반 식당!
    다양한 메뉴를 추천받아서 시켰는 데 아주 만족!!!!!

    그냥 이렇게 먹고 쪄도 감사할 맛이었음!

    여기는 오래된 국수맛집이라고 해서 간 곳!

    일단 이렇게 오래된 느낌이면 먼저 합격임! ㅋㅋㅋ

    이런 국수인데 특히 아침으로 다들 많이 먹는 다고 함.
    근데 양이 엄청 혜자라 다 먹기 힘들었음(사실 아침만 아니면 다 먹을 수 있었는 데!!! 아쉽…)

    국물있는 거 없는 거 이렇게 두종류인데 맛은 같은 간장베이스임.

    여기는 진짜 지금도 너무너무 그리운 만두집!!!
    여기 내 최애임!!!

    이만두인데!!!
    보기는 그냥 평범한데 맛으로 그냥 두들겨 팸.
    너무 맛있어서 더먹고 싶은데 손님줄 너무 길어서 포기했을 정도로 인기많은 오래된 맛집임!!!

    같이 시킨 이 당면국수도 진짜 무서운 놈임!!!
    가격도 저렴해서 항상 손님 가득!!!!
    그래서 테이블마다 합석이 자연스러운 곳.

    여기는 동베 음식점!!
    뭔 고기가 크기가 어마어마함. ㅋㅋㅋㅋ

    근데 난 이 옹졸한 땅콩 닭고기 요리가 다 맛있었음!

    이게 제일 중요한데!!!
    여기는 상하이에 있는 유명한 꿔바로우 맛집(전통 동베식 꿔바로우)!!
    동베가 꿔바로우 원조라는 데 내가 알던 꿔바로우랑 너무 달라서 당황했음!!

    겉이 설탕으로 코팅되어 있음!!!

    그래서 사실 너무 달았다…;;
    근데 이게 원조방식이라길래 이래서 한국에서는 찹쌀로 하는 구나 싶었음 ㅋㅋㅋ

    버섯튀김도 특이하고 괜찮았음!

    이제 디저트류!
    난 특히 저 위에 노란걸 좋아했는 데 한국 상투과자 비슷한 앙금과자임.

    여기 레이스 감자칩 특이한 맛 정말 많은 데!!
    특히 타코야키랑

    이건 비프웰링턴맛!! 특히 난 이 맛이 진짜 맛있었음!!

    중국음식 맛도 있어서 사보기 ㅋㅋㅋ

    이건 그냥 쏘쏘

    이건 마라샹궈맛 오감자라길래 샀는 데 대박 실망…
    약시 원조가 짱이지 ㅋㅋ

    이빵은 홍콩에서도 먹었던 빵과 비슷한 빵인데 싼 가격과는 달리 맛있음!
    그냥 번이라고 보면 되믄 데 가격이 1위안으로 너무 쌈 ㅋㅋㅋㅋ

    이건 우유와플? 내몽골특산인데 이거 진한게 맛있음!

    그냥 근처 빵집 슈크림빵인데 흠… 그냥 쏘쏘

    역시 중국에서는 kfc 에그타르트가 짱임!
    맛도 좋고 할인도 자주해서 꼭 먹어야함!

    상하이에서 먹었던 슈가 그리워서 여기서도 사봤는 데

    흠 당연히 상하이에서 먹은 브랜드가 맛은 더 있지만 여기도 꽤 맛있음!
    대신 역시 바닐라가 진리임!

    이건 영화관 갈때 그냥 사봤는 데 안에 찹쌀떡이랑 팥앙금이 아주 조화가 좋음!!
    맛있었다!!

    그리고 중국은 체리랑 딸기 등등 과일도 더 저렴하고 맛있는 데!!
    그래서 음청 자주 먹음!!

    이건 열대과일!
    뭐라 했는 데 까먹음…

    놀러 온김에 만두만들기 체험도 해보기!!

    아주 잘 만들어서 신나서 사진 엄청 찍음!

    맛도 성공!!!!!

    이건 굴요리인데!!
    와 진짜 맛이 돌아버림!!
    매콤하고 여튼 맛있었다!!!

    이렇게 회전식탁에서 먹는 것도 좋지좋지!!

    하여튼 놀라가서 여기저기 초대받고 아주 신나버린 먹여행이었다!!!
    다음에 여행갈땐 더 더 많이 먹어봐야지!!!!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