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국 제주도 여행기 2. (2017.7.)
    여행기록/국내여행 2022. 2. 9. 18:54
    728x90

    드디어 이틀 째!!
    이 날은 기대하던 시장 투어를 첫번째로 일정에 넣었음!!

    길에 보이는 모든게 맛있어 보여서 좀 힘들기는 했다…
    너무 맛있어 보이길래 일단 요거 먼저!!

    가격이 비쌌지만 맛은 있었음!!

    이게 좀 실망이었는 데.. 불쇼도 보고 아주 기대가 많았는 데 생각보다 좀 느끼했음..

    한라봉 착즙쥬스도 먹고 사려고 했던 초콜릿과 오메기떡도 삼!! ㅋㅋㅋ (사진을 안찍어 놓은게 좀 아쉽지만 선물로 가져가서 반응이 아주 좋았음!!)

    다 먹고 해바라기 보러 가는 길!!
    내가 지금 만나러 갑니다 영화를 참 좋아하는 데 거기서도 해바라기 밭에서 만나는 씬을 아주 좋아함!!
    그래서 해바라기 농장을 검색해서 찾고 가는 길!

    가는 길도 너무 좋아서 그냥 힐링 그 자체였음.

    7월은 제주에 수국이 참 많아서 너무 즐거웠다.
    가는 길에 이렇게 수국이 넘치게 있었음.

    거의 뭐 카멜리아 힐보다도 예쁜 수국이 우수수!!

    그럼 또 찍어줘야지!!

    이제 거의 도오착!!

    여기 이런 쌍둥이 의자도 있고 ㅋㅋㅋ
    우리 서로 짜고 입은 거 아닌 데 너무 같은 옷 챙겨 왔길래 이날 같이 입기로 했음 ㅋㅋㅋㅋㅋ
    트윈스 … 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도착!!!

    너무 기뻤음!!

    근데 꽃이 많은 만큼 벌도 많아서 사진 찍을 때 너무 무섭..;

    그래도 인생샷 건졌으니 만족!!

    근데 이날 정말 역대급으로 더웠어서 친구랑 이제 수영하러 가기로 함!

    수영하면 칼로리소모가 너무 클 테니 먼저 밥부터 !! ㅋㅋㅋ(핑계지 뭐..;)

    독일 오니 이 비테비테가 너무 재밌고 그렇네 ㅋㅋㅋ
    이때는 몰랐는 데 !!

    만족스럽게 먹고 이제 바다로~!

    이미 바다에 사람들은 꽤 많았음.

    수영할때 방수케이스 없어서 다른 사진이 없…;
    해수욕장에 사물함부터 튜브, 스노쿨링 장비까지 다 대여되니 꼭 다 안챙겨 와도 잘 놀 수 있음!(우리도 이렇게 다 대여로 이용했음!)
    그리고 온 카페!!

    내가 로맨스 영화들을 참 좋아하는 데 건축학개론도 참 재밌게 봤었다.
    그래서 여기도 꼭 와보고 싶었음!

    들어가는 길에 이미 신남!!

    가면 이렇게 촬영에 썼던 것들도 있고!

    음악도 나오고 아주 분위기 너무 좋았음!

    여기! 여기도 나가볼 수 있다!

    조정석 명대사로 아트를 …! ㅋㅋㅋ
    빵도 한라봉 머핀? 이었는 데 아주 맛있고 좋았다.
    차랑 같이 먹으니 완전 찰떡!

    근데 생각보다 손님이 많지는 않아서 더 여유롭게 차도 즐기고 풍경도 즐겼음.

    이날은 거의 뭐 카페 투어 ㅋㅋㅋㅋ

    사실 맨도롱또똣 드라마는 안봤는 데 gd카페 가는 길에 우연히 발견해서 들어가봤음.

    생각보다 맛도 있고 느낌도 좋았음!
    그리고 드디어 가본 gd카페!

    해질 때 가니 좋기는 참 좋았음!!

    내부도 고급지고 특이한 분위기였음.

    근데 가격이 엄청나게…; 비쌈…
    분위기 맛으로 사먹기는 했으나…; 너무 비쌌…;

    이렇게 카페 여기저기 가다보니 원래 여기서 먹으려던 맛집은 문을 닫았다…(생각보다 일찍 닫아서 놀람..;)

    아쉽지만… 바로 다음 코스로!!!
    여기가 어딜까~~~?

    바로 러브랜드!!! ㅋㅋㅋㅋ

    그러나 여기 올리기에는 너무 …. 힘든 곳이라….

    딱 이정도만 올리겠음..;

    다 구경하고 이 아이스크림도 사먹었는 데 맛있음!
    그리고 그 유명한 빵 들도 사먹었는 데 모양이 너무 부끄러운 모양이라 올리진 못함..; (근데 생각보다 꽤 맛있었음!! 꼭 사먹어보시길!)

    이렇게 제주도 여행 2도 끝!!
    마지막 3으로 돌아 올게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